사장님 테스트

내가 사장님이라면...

해 뜨기 전에 출근하는

성실보스 사장님

13.16% of participants are  the same type as you.

"오늘도 일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

당신이 사장님이라면

정해진 규칙대로 움직이는 게 편한 당신은 혼자 운영을 책임져야 하는 가게 사장님이라는 호칭이 아직도 어색해요.

이사를 싫어해서 웬만하면 가게 위치를 옮기지 않아요.

매출 분석을 꼼꼼하게 하고 피드백도 금세 반영하기 때문에, 한 번 저지른 실수는 다시 반복하는 일이 없어요.

실수가 잦은 초보 직원을 대놓고 혼내기보다는 묵묵하게 뒷수습하는 은근 다정한 사장님!

마케팅이나 제휴 문의가 들어와도 내가 하는 게 제일 낫다고 생각해서 돈을 주고 맡기지 않아요.

손님들이 기억하는 당신은

“사장님 가게에는 항상 원칙이 있어요, 물 셀프! 계산은 선불!"

“미성년자 손님이 술을 주문하면 바로 가게에서 내쫓는 사장님의 단호함에 반한 적이 있어요.”

“단체 메뉴를 미리 주문했는데, 예약한 시간보다 일찍 준비해주셔서 회사에서 어디서 이런 가게를 찾았냐며 칭찬을 들었어요.”

“휴가도 없이 매일 출근하시는 사장님의 성실함에 깜짝 놀랐어요.”

더 좋은 기억을 남기기 위해

독특하고 특이한 가게를 찾는 손님은 당신의 가게를 그저 평범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는데요?

사장님과 잡담을 길~게 나누고 싶어 하는 손님은 필요한 대답만 사무적으로 하는 당신 때문에 서운할 수도 있어요.

시끄럽게 떠드는 손님은 단호하게 제지하는 당신 때문에 모임 장소로는 절대 방문하지 않는대요.

발랄하고 성실한 직원과 함께라면 즐거움까지 겸비한 가게로 크게 성공할 수도 있겠는데요?

당신의 소중한 가게를 성공으로 이끄는 또다른 비법

쉬운 것 하나 없는 가게 운영, 혹시 도움이 필요하진 않으세요?

할인 쿠폰 마케팅 비용 0원, 가게 홍보를 위한 앱 푸시 발송도 0원! 소중한 고객 관리와 든든한 직원 관리도 간편하게 이용 가능해요.

지금 바로 시작해야 할 사장님들의 필수 파트너 신한카드 MySHOP Partner! 한 번 알아보실래요?

Compatability by type

  • Good

    눈만 마주치면 단골..★
    만인의 친구 사장님
    See types
  • Bad

    선행으로 유명한
    기부천사 사장님
    See types